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서커스디랩, 5월 가정의 달 맞아 전국 순회공연 돌입

2025년 5월 서커스디랩의 수많은 서커스 광대 작품들이 전국의 각 지역을 찾아 순회공연 예정

2025-04-25 14:00 출처: 서커스디랩

서커스디랩 프로필 사진

‘서커스 디 캬바레(Circus D. Cabaret)’ 공식 프로모

구리--(뉴스와이어)--서커스를 기반으로 한 창작예술단체 ‘서커스디랩(Circus D.LAB)’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국을 무대로 대규모 순회공연에 나선다. 이번 순회공연은 문화예술기관과 지역축제 등과 협업해 총 14편의 작품을 선보이며, 약 5만 명의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서커스디랩은 서울, 경기, 인천을 포함해 △경남 사천 △울산 △진주 △통영 △화성 △대구 △노원 △수원 △김포 △고양 △충남 △강남 △춘천 △서울역 △양천 △원주 등 전국 각지에서 공연을 펼친다.

이번 순회공연에서 선보일 작품은 △서커스게임즈 △혼둘혼둘 △폴로세움 △서커스디캬바레 △더해프닝쇼 My Dream △레인보우쇼 △날갯짓 △서커스클래식 △서커스 오브 락(신작) △포스트맨 △순간들 △멋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대 위에서 등 총 14편이며, 5월 한 달간 72회의 공연이 확정됐다. 이외에도 추가 일정이 계속해서 업데이트되고 있다.

서커스디랩의 공연은 △서울서커스페스티벌 △사천와룡문화제 △울산시립미술관 △울산옹기축제 △인천아트플랫폼 △대구컬러풀페스티벌 △춘천마임축제 △수원연극축제 △세종문화회관 찾아가는 공연 △서산인물극 페스티벌 등 주요 문화 행사와 연계해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공연 일정과 정보는 서커스디랩 공식 인스타그램(@circusdlab) 및 참여 아티스트의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서커스디랩 공식 홈페이지(www.circusdlab.com)에서도 관련 내용을 안내하고 있다.

서커스디랩은 2015년부터 공동 창작을 시작해 2018년 정식 창립됐으며, 2020년 쇼케이스를 통해 아티스트 집단으로서의 정체성을 확립했다. 현재까지 누적 1만회 이상의 공연을 이어오면서 서커스를 대중화하고 있으며, 매년 서커스 축제 ‘서커스데이(Circus Day)’를 기획하는 등 민간 서커스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 서커스디랩 공식 채널

· 홈페이지: www.circusdlab.com

· 인스타그램: @circusdlab

※ 아티스트 인스타그램

· 함서율: @dmrham

· 서남재: @namj_s

· 이준상: @jundia_cirque

· 이석원: @231show_leeseokwon

· 김영주: @onthestageeee

서커스디랩 소개

서커스디랩(Circus.D.Lab)은 기존의 것을 탈피해 새로움을 추구하는 서커스 크루다. 오브제 리서치와 창작이라는 키워드에 중점을 둔 작업을 통해 새로운 장면을 찾는 것에 특화돼 있는 단체다. 가장 가까운 자신의 몸부터 저글링 도구, 무대 세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오브제를 다룬다. 새로움 속에 현 시대가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담으며, 꾸준한 작품 창작을 이어가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