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국민 간식 호두과자 재해석한 ‘호두 페이스트리’ 시즌 한정 론칭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5월을 맞아, 전 연령대의 입맛을 사로잡는 레트로 간식 호두과자를 재해석한 ‘호두 페이스트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휴게소 대표 간식인 호두과자는 최근 수년간 디저트 업계를 장악한 ‘할매니얼(할매+밀레니얼)’ 트렌드에 힘입어 연령과 성별을 불문하고 만인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투썸플레이스는 호불호 없이 누구에게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레트로 감성을 담은 특별한 기프트 세트를 선보인다.
‘호두 페이스트리’는 바삭한 페이스트리 안에 캘리포니아산 호두와 달콤한 팥앙금을 넣어 ‘K-디저트’의 대명사인 호두과자를 색다른 식감과 맛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프랑스산 프리미엄 이즈니 버터를 넣어 구운 페이스트리는 바삭한 식감은 물론 고소하고 깊은 풍미까지 갖췄으며, 한입 베어 물었을 때 부드러운 팥앙금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한 알 한 알 먹는 즐거움을 더한다. 또한 페이스트리 사이로 구수하게 씹히는 호두는 풍부한 햇살과 비옥한 토양으로 유명한 캘리포니아 호두를 사용해 맛과 품질을 모두 만족시켰다.
9개입 세트로 구성된 ‘호두 페이스트리’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다양한 기념일 선물로 부담이 없으며,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선물 받는 이가 보다 특별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커피나 티 음료에도 함께 즐기기 좋아 일상 속 간단한 간식이나 캐주얼한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또한 취향에 따라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구워 더욱 바삭하게 즐기거나 냉동 상태에서 한 개씩 꺼내 자연 해동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보관과 섭취 모두 간편하다.
투썸플레이스는 감사의 달을 맞아 출시한 ‘호두 페이스트리’는 전통의 맛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투썸만의 베이커리 기프트로, 프랑스 이즈니 버터와 캘리포니아산 호두가 어우러져 선물이나 일상 디저트로도 모두 만족스러울 것이라며, 풍부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지닌 ‘호두 페이스트리’로 소중한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호두 페이스트리’는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