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브룩, 일리노이--(뉴스와이어)--응용 안전 과학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UL Solutions (NYSE: ULS)와 중소벤처기업부가 산업 성장 지원과 기술 혁신 촉진을 위한 협력의 새로운 단계에 돌입한다.
이번 협력은 2023년 4월 체결된 양해각서(MOU)를 기반으로 추진됐으며, 한국 스타트업의 미국 시장 진출 지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단계에서 전라남도에 위치한 7개 한국 기업이 지정됐으며, UL Solutions의 전문적인 지원을 받게 된다.
UL Solutions의 안전 과학 전문성과 전라남도에 위치한 글로벌 인증 지원 센터를 활용해 스타트업의 시장 진출 준비를 체계적으로 지원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정륜 UL Solutions 한국 대표는 “이번 협력의 새로운 장을 열며, 한국의 혁신적인 기술 스타트업의 성장에 기여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UL Solutions는 안전 과학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서 스타트업들이 원활하게 테스트를 진행하고 안전 기준을 충족한 제품으로 미국 시장에 진출 ·성장하며, 궁극적으로 소비자들에게 긍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돕는 최적의 파트너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차기 참여 기술 스타트업 그룹은 2025년에 지정될 예정이다.
UL Solutions 소개
응용 안전 과학의 글로벌 리더인 UL Solutions (NYSE: ULS)는 안전, 보안 및 지속 가능성 과제를 110개 이상 국가의 고객을 위한 기회로 전환한다. UL Solutions는 시험, 검사, 인증 서비스 뿐만 아니라 고객의 제품 혁신 및 비즈니스 성공을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제품 및 자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UL 마크는 고객 제품에 대한 신뢰를 나타내는 공인된 상징의 역할을 하며, 안전 미션을 달성하기 위한 변함없는 노력을 반영한다. 당사는 고객이 혁신하고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를 출시하고 전 세계 시장 및 복잡한 공급망을 탐색하며 미래에도 지속 가능하고 책임감 있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우리의 과학은 모두의 힘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