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신타비아, 스티펠 노스애틀랜틱 AM-포워드 펀드로부터 1000만달러 후순위채 투자 유치

자금은 기존 장비 대출을 재융자하고 일반 운전자본을 제공하는 데 할당

2025-02-12 17:05 출처: Sintavia, LLC

할리우드, 플로리다--(뉴스와이어)--완전 디지털 항공우주 부품 분야의 세계 일류 제조업체인 신타비아(Sintavia, LLC)가 스티펠 노스에틀랜틱 AM-포워드 펀드(Stifel North Atlantic AM-Forward Fund)( 이하 펀드)로부터 1000만달러의 후순위채 투자를 받았다고 11일(현지 시간) 발표했다. 최근 출시된 SBIC 펀드의 첫 번째 투자인 이 자금은 기존 장비 대출을 재융자하고 사업에 필요한 일반 운전자본을 제공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거래의 추가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신타비아의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인 브라이언 R. 네프(Brian R. Neff)는 “새로운 스티펠 노스에틀랜틱 AM-포워드 펀드에서 첫 투자를 받게 되어 영광이며 동시에 겸허한 마음이 된다. 수익성 있는 고성장 적층 기술 사용자에게 자금을 지원하겠다는 스티펠의 강력한 의지를 보게 되어 기쁘며, 이 새로운 펀드가 업계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은 분명하다”고 말했다.

스티펠의 완전 소유 자회사인 노스에틀랜틱 캐피털의 이사 마크 모리셋(Mark Morrissette)은 “신타비아는 우리 펀드의 미션에 안성맞춤이며, 브라이언은 신타비아뿐 아니라 더 넓게는 적층 제조 부문에서 비전 있는 리더임이 입증되었다. 신타비아 팀 전체는 2015년부터 적층 기술의 긍정적인 이점을 활용하는 수직 통합형 완전 디지털 항공우주 부품 공급업체를 구축하는 일에서 멋진 역할을 해냈고, 앞으로 브라이언과 파트너로서 협력할 일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 투자로 모리셋은 신타비아의 이사회에 합류하게 되었다.

스티펠의 투자는 신타비아가 시설, 대형 산업용 프린터, 추가 후처리 장비에 대한 투자를 포함한 2500만달러 규모의 확장 계획을 발표한 지 9개월 만에 이루어졌다. 신규 시설은 2025년 1월에 운영을 시작했다.

스티펠 노스애틀랜틱 AM-포워드 펀드 소개

2024년 10월에 출시한 스티펠 노스에틀랜틱 AM-포워드(Stifel North Atlantic AM-Forward, L.P.)는 스티펠의 완전 소유 자회사인 노스애틀랜틱 캐피털 매니지먼트(North Atlantic Capital Management)가 운용하는 펀드로, 항공우주 및 방위 산업 분야의 미국 소재 중소기업 제조업체에 자본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특히 미국 공급망에서 적층 및 첨단 제조 역량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둔다. 이 펀드는 소기업의 특정 요구에 맞는 다양한 금융 구조를 사용한다. 펀드의 초기 자금에는 항공우주 및 방위 산업 공급망 개선을 위해 노력하는 업계 일류 티어1 방산 계약업체들의 자본 약정이 상당한 규모로 포함되어 있다.

신타비아 소개

신타비아(Sintavia)는 항공우주 및 방위 산업에 부품을 공급하는 선도적인 완전 디지털 부품 제조업체이다. 회사는 수직 통합 설계 및 적층 제조 역량과 원활한 디지털 생산 스레드를 결합하여 열교환기, 연소기, 펌프와 같은 차세대 전력 및 열역학 부품을 전 세계 주요 시스템 통합업체에 공급하고 있다. 신타비아의 적층 방식 설계 및 제조 부품에는 전투기와 원자력 추진 잠수함에 최초로 설치된 금속 AM 부품이 포함된다. 웹사이트: http://www.sintavia.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20317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