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내비가 광동제약과 함께 진행한 ‘전교생 비타민 충전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 온라인 청소년 플랫폼 유스내비가 청소년 활동 응원을 위해 광동제약과 함께 진행한 ‘전교생 비타민 충전 이벤트’를 성황리 마쳤다고 24일 밝혔다.
유스내비는 900여개의 공공·민간기관이 운영하는 다양한 체험, 동아리 활동 등을 통해 청소년이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고, 참여한 모든 활동 기록을 진로 포트폴리오로 활용할 수 있는 서울시 대표 청소년 플랫폼이다.
지난해 12월 약 2주간 진행한 이번 이벤트는 학업과 진로설계 등으로 고민이 많은 청소년을 응원하기 위해 서울시 내 중·고등학교 학생회 및 청소년 기관 청소년운영위원회를 대상으로 마련됐다. 영상 혹은 글 사연 접수를 통해 선정된 학교 및 기관에 약 4000명분의 광동제약 음료 ‘비타500 제로 스파클링’과 ‘선키스트 코코’를 전달했다.
선정된 곳은 관악중학교·서울금융고등학교·숭의여자고등학교 학생회, 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 청소년운영위원회(그루터기) 총 4곳으로, 종업식, 축제, 급식 시간 등을 활용해 지급됐다.
이번 이벤트에 선정된 서울금융고등학교의 지수호 학생회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학업에 지친 전교생 친구들에게 응원을 전할 수 있어 의미 있었다”며 “이벤트를 열어준 광동제약과 유스내비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유스내비를 운영하는 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의 이종익 관장은 “청소년들의 진로 성장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는 물론 다양한 진로활동 정보와 온라인 공간을 마련해왔다”며 “서울시 대표 청소년 플랫폼으로서 유스내비를 통해 청소년들이 흥미와 적성에 맞는 맞춤 활동으로 미래를 준비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유스내비 누리집(www.youthnavi.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