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영풍문고, 희망조약돌과 연말 맞아 ‘희망 눈사람 쌓기’ 기부 캠페인 진행

영풍문고 연말 기부 캠페인으로, 출판사와 협력해 따뜻한 캠페인 진행

2024-12-17 08:00 출처: 영풍문고

영풍문고 온라인 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진행되는 ‘희망 눈사람 쌓기’ 캠페인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영풍문고(대표이사 김경환)가 연말을 맞이해 희망조약돌과 함께 국내 빈곤 아동을 위한 특별 기부 캠페인에 나선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의 참여를 기반으로 이뤄지며, 도서 기부 챌린지인 ‘희망 눈사람 쌓기 이벤트’를 통해 진행된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영풍문고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도서를 구매할 때 구매 권 당 제공되는 응원권을 사용해 이벤트 페이지에 도서 기부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총 1500개의 응원 메시지가 모이면 빈곤 아동 가정에 1500권의 도서가 전달된다. 이번 캠페인에는 영풍문고와 단꿈아이, 미래엔아이세움, 비룡소 등 12개 출판사가 함께하며, 이벤트 성공 시 영풍문고가 1200권, 참여 출판사가 300권을 기부해 나눔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영풍문고는 희망조약돌과 협력해 고객들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내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많은 분들의 소중한 응원이 모여 기부 챌린지가 성공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영풍문고는 오는 12월 24일까지 추가적으로 ‘눈사람 룰렛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마케팅 수신 동의 후 매일 참여가 가능한 이 이벤트는 100% 당첨이 가능하며, 최대 1만 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영풍문고와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은 나눔과 설렘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기회로, 연말을 따뜻하게 보낼 방법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선택지가 될 전망이다.

영풍문고 소개

영풍문고는 1992년 서울 종각 종로본점을 시작으로 현재(2024.07) 42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인 대형 서점이다. 사람과 사람 사이 소통과 교류가 이뤄지는 문화적 허브로서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고자 영풍문고는 책과 사람들의 이야기로 공간을 가득 채우고 새로운 만남이 이뤄지는 장소로서 새롭게 발돋움하고 있다. 문화의 다양성과 창의적 영감을 나눌 수 있는 공간이자 서점이 서점다울 수 있도록 우리는 영풍문고로서 여러분들과 함께할 것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