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클렌징 브랜드 센카, 새 앰버서더 영훈과 함께한 클렌징 화보 공개

센카, 더보이즈 영훈과 함께한 ‘playful cleansing moment’ 캠페인 진행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와 함께한 거품 마스터 영훈의 클렌징 비결을 담은 화보와 영상 공개
센카, 2024년에도 최고 매출 경신… 3년 연속 고공 행진 이어가

2024-12-02 10:00 출처: 센카

클렌징 브랜드 센카, 새 앰버서더 영훈과 함께한 클렌징 화보 공개

서울--(뉴스와이어)--클렌징 브랜드 센카(SENKA)가 새롭게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된 더보이즈 영훈과 함께한 ‘Playful cleansing moment’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영훈은 완벽한 무결점 외모와 건강한 피부로부터 뿜어 나오는 밝은 에너지를 선사하며, 센카 ‘퍼펙트 휩’을 사용하는 ‘클렌징 마스터’ 영훈만의 낄끔한 피부와 클렌징 비결을 선보였다.

평소 우윳빛 피부로도 유명한 영훈은 피부 비결에 대해 ‘클렌징’이라고 답한 바 있으며, 실제로도 센카 퍼펙트 휩을 장기간 사용하며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 건강을 유지해오고 있다. 영훈은 “클렌징이야말로 피부 관리에서 가장 중요하며, 센카의 퍼펙트 휩은 세정력은 물론, 쫀쫀한 거품 덕분에 피부에 자극이 적고 세안 과정이 기분 좋게 마무리된다”며 “믿을 수 있는 제품의 앰버서더로 발탁돼 영광”이라고 말했다.

센카는 다양한 매력으로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는 영훈과 함께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깨끗한 피부와 깔끔한 이미지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 꾸준히 사랑받으며 활동하고 있는 영훈의 신뢰 높은 이미지가 스테디셀러 제품 ‘퍼펙트 휩’에도 부합한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센카의 ‘퍼펙트 휩’은 이미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으로, 뛰어난 클렌징 효과와 센카의 독보적인 생크림 탄력 거품으로 그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센카는 브랜드 론칭 20년을 맞이했던 지난 2022년에 이어 2023년과 2024년 3년 연속 최고 매출 경신을 이어가며 클렌징 폼 1위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 브랜드 20주년을 맞이하면서 ‘퍼펙트 휩’ 라인을 리뉴얼해 피부 타입에 맞춘 다양한 클렌징 제품을 제공했다. 깔끔한 세안을 위한 베스트셀러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를 비롯해 △딥 클렌징, 퍼펙트 휩 화이트 클레이 △진정 클렌징, 퍼펙트 휩 아크네 케어 △수분 클렌징, 퍼펙트 휩 콜라겐 인 △약산성 클렌징, 퍼펙트 휩 로우 pH 카밍 시카 △결 클렌징, 퍼펙트 휩 비타민C 포어리스 글로우 등의 제품 라인은 여러 피부 타입을 만족시키며, 20년 이상 클렌징을 연구한 ‘센카’의 제품력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한편 더보이즈 영훈과 함께한 ‘Playful cleansing moment’ 캠페인 제품은 올리브영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캠페인 뷰티 화보 및 영상은 센카 공식 SNS 및 얼루어 SN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센카 소개

센카(SENKA)는 일본의 글로벌 소비재 기업인 파인투데이(Finetoday)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다. 2003년 출시 이후, 센카는 20년 넘게 클렌징 제품 연구에 매진하며 다양한 피부 타입과 고민에 맞는 제품을 선보여왔다. 대표 제품인 ‘퍼펙트 휩’은 쫀쫀한 거품과 우수한 세정력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2023년에는 브랜드 역사상 최고 매출을 기록하기도 했다. 센카는 2021년 시세이도에서 파인투데이로 편입됐으며,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2024년에는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인 ‘퍼펙트 휩 로우 pH 카밍 시카’를 출시해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제품을 선보였다. 센카는 국내에서도 높은 인지도와 신뢰를 얻고 있으며, 2024년 ‘KCAB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클렌징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등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