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LTI마인드트리, 넥시 그룹과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

넥시의 핵심 플랫폼 및 인프라 강화를 위한 계약 연장 확보

2024-11-21 14:30 출처: LTIMindtree (뭄바이증권거래소 540005)

뭄바이, 인도--(뉴스와이어)--글로벌 기술 컨설팅 및 디지털 솔루션 회사인 LTI마인드트리(LTIMindtree)[인도국립증권거래소: LTIM, 봄베이증권거래소: 540005]는 유럽의 페이테크를 선도하는 공급업체인 넥시 그룹(Nexi Group)과 계약을 연장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번 협력을 통해 핵심 매입, 발급 및 이커머스 플랫폼 전반에서 넥시의 기술 환경이 개선되어 디지털 결제 분야의 핵심 플레이어로서 그룹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LTI마인드트리는 기술 전문성과 최첨단 솔루션을 활용하여 넥시의 핵심 플랫폼을 최적화하고 향상된 성능, 혁신 및 확장성을 보장할 것이다. 또한 LTI마인드트리는 넥시의 하이브리드 인프라를 관리하여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원활하게 통합하는 동시에 회사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노력도 지원할 예정이다.

넥시 그룹의 최고정보책임자인 주세페 달로나(Giuseppe Dallona)는 “LTI마인드트리와 함께 이 혁신적인 여정에 착수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들의 입증된 전문성과 글로벌 도달 범위는 넥시 플랫폼의 회복력과 유연성을 향상시켜 유럽 전역의 기업과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혁신적이며 마찰 없는 결제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넥시의 사명을 지원하게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LTI마인드트리 사장 겸 이사회 임원인 수디르 차투르베디(Sudhir Chaturvedi)는 “이번 파트너십은 첨단 기술 혁신으로 선도적인 기업들을 지원하는 우리의 노력을 강조하는 잘 보여준다”며 “우리의 심층적인 도메인 전문성과 글로벌 제공 역량을 활용하여 경쟁이 치열한 디지털 결제 업계에서 넥시의 성장과 성공을 이끌어낼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800여 명의 고도로 숙련된 LTI마인드트리 직원이 9개의 글로벌 배송 센터에서 넥시에 서비스를 제공하며 24시간 지원을 통해 넥시의 기술적 발전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이러한 글로벌 센터는 민첩성과 운영 우수성을 보장하는 동시에 주요 시장에서 현지화된 접근 방식을 구현하게 될 것이다.

LTI마인드트리 소개

LTI마인드트리는 기술 컨설팅 및 디지털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기업으로서 여러 산업 전반에서 기업들이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비즈니스 모델을 재해석하고 혁신을 가속화하며 성장을 극대화하도록 지원한다. LTI마인드트리는 700여 클라이언트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파트너로서 방대한 도메인 및 기술 전문성을 제공하여 융합되는 세상에서 탁월하고 경쟁력 있는 차별화, 고객 체험, 사업 실적을 달성하도록 돕는다. 30여 개국에서 8만4000여 명의 능력 있는 기업 전문가가 제공하는 동력을 바탕으로 라센 앤 투브로 그룹(Larsen and Toubro Group) 회사인 LTI마인드트리는 가장 복합적인 사업상 도전의 해결과 대규모의 전환 제공에 있어서 과거 라센 앤 토브로의 인포테크와 마인드트리가 보유한 업계의 찬사를 받는 강점을 결합한다. 웹 사이트: https://www.ltimindtree.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154341/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